#칼리보공항마사지 #칼리보공항 #발마사지 #무료셔틀운영 #칼리보공항유일한인마사지샵 #샤워가능
칼리보 에이스 스파 & 라운지 - 발마사지 / 전신 오일마사지 / 출국팩 / 샤워 가능
만족도 : 100 (13 리뷰) | 판매수량 : 160
1 인 12,5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공항에서 딱 2분 거리의 칼리보 유일 한인 마사지샵, 공항 앞 셔틀 운영



투어 설명

칼리보 공항 유일의 한인 마사지샵 "에이스 스파 & 라운지"
칼리보 공항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에이스 스파& 라운지가 있습니다. 유일한 한인 마사지 샵으로, 칼리보 공항 앞 라운지를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라운지에서 입장료만 내고 시간을 때우기는 아까운 분들이 꼭 필요한 서비스!!




라운지 이용 금액으로 발마사지를 받고, 마사지샵 대기실에서 쉬시다가 공항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 인터넷을 마음껏 쓰시고 음료나 컵라면 등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매 30분마다 공항과 에이스 스파(마사지샵)으로 무료 셔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ighlights

- 칼리보 공항 앞 유일한 한국인 마사지 샵에서 한국으로 귀국전에 편하게 피로를 풀고 가세요!
- 칼리보 공항 앞 라운지가 아까우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이용시, 샌딩시 하차 가능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예약시간 15분 전 칼리보 공항 카페원 라운지 앞에서 픽업
- 에이스 스파 앤 라운지 도착 후, 한국인 매니저에게 간단한 브리핑을 받고 마사지 실로 이동
- 선택하신 마사지를 받고 종료후 대기실에서 대기하시다가 공항으로 이동
   * 예약하신 라운지로 드롭도 가능하며, 에이스 스파 & 라운지 대기실에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추가 정보:

- 칼리보에 먼저 도착하신 분들에게 잠시 대기하실 수 있는 곳
-

 

소요시간:

- 30분- 1시간 (마사지 예약하신 것에 따라 다름)

 

포함사항:

- 칼리보 공항 <--> 에이스 스파 & 라운지 픽드롭
- 선택하신 마사지 
- 웰컴 드링크
 

불포함사항:

- 마사지사 매너팁 (50페소-100페소)
- 보라카이내의 픽업드롭서비스
- 보험

 

 

특별 팁!:

- 레인보우 픽업샌딩,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이용시, 에이스 스파 & 카페에 내려다 드릴 수 있습니다.
- 다른 픽업 업체 이용시, 공항 앞 "에이스 스파 & 카페"에 하차 요청해주세요.

 

기타 안내 사항:

- 공항으로 가는 시간은 따로 안내해 드리지 않습니다.
- 짐 보관도 가능합니다.
- 당일 취소 불가 :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방문하지 못하실 경우 취소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 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 사고와 개인 안전사고에 대하여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및 동의 필수)
- 여행자의 개인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약관에 따라 당사의 책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투어파이브는 여행자 보험 가입에 대한 안내 및 정보 제공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현지 운영사 및 책임 범위 안내
- 본 상품은 투어파이브(주식회사 투엔티파이브)가 여행자와 현지 여행 서비스 제공자(운송사, 가이드, 액티비티 운영사 등) 간의 예약 중개 및 일정 안내를 대행하는 상품입니다.
- 실제 투어 운영, 이동, 액티비티 진행 및 현장 안전 관리는 해당 상품을 운영하는 현지 운영 업체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 투어 진행 중 발생하는 사고, 일정 변경, 서비스 품질 저하, 현지 사정으로 인한 문제는 해당 서비스를 직접 제공한 현지 운영 업체의 책임 범위에 따르며, 투어파이브는 예약 중개 및 고객 지원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조정 및 소통을 지원합니다.
- 단, 투어파이브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여행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 및 약관에 따라 책임을 부담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데이투어·액티비티 기준 / 골프·호텔 제외)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완료 후) 취소 및 변경 시: 취소·변경 처리 수수료 5,000원 / 1인 / 1투어당 발생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3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5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9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을 기준으로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날씨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취소·변경 처리 수수료 5,000원 / 1인 / 1투어당 발생
- 패키지 상품 또는 할인이 적용된 상품의 경우, 이용하신 투어는 정상가 기준으로 공제되며 적용된 할인 금액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서비스로 제공된 상품 또는 혜택은 환불 금액 산정 시 사이트 판매가 기준으로 공제됩니다.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포함) 상품 관련 안내
- 한국인 가이드 포함 상품임을 사전에 고지하였음에도 해당 조건을 인지하지 못하고 예약한 경우, 예약 확정 이후 취소 및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실제 발생 비용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골프 상품 (바우처, 차량 포함 패키지 등) 취소 규정
- 이용일 31일 이전: 1인 5,000원 / 투어당(18홀 기준)
- 이용일 기준 30일 ~ 16일 전: 예약 금액의 30% 수수료
- 이용일 기준 15일 이내 ~ 8일 전: 예약 금액의 50% 수수료
- 이용일 기준 7일 이내: 전액 환불 불가
- 취소·환불 가능 기간 내라 하더라도 해당 골프장의 자체 취소 규정에 따라 일부 또는 전액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골프장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상품 상세 설명 참조)
- 통상 11월~3월 성수기의 경우 예약 확정 시 변경·취소·환불이 제한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취소 및 환불 규정 확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보통 30분-1시간 기준으로 1인 50-100페소 가량 마사지사에게 직접 주시면 됩니다.

사전 예약을 하신 경우, 저희 투어파이브나 에이스보라카이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칼리보 공항 도착시, 카페원 라운지 앞으로 셔틀을 보내서 탑승시켜 드립니다. 

보라카이 픽업샌딩을 통해서 칼리보 공항으로 오시는 길이라면, 기사님께 "에이스보라카이 스파" 내려달라고 하시거나, 차량 번호와 기사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기사님과 통화해서 에이스 스파로 하차 가능합니다.

고객 후기

13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김나영 / 2025-01-17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가 단번에 풀렸어요. 다양한 스파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었고, 분위기도 차분해서 정말 힐링됐습니다.

by 박지수 / 2024-12-21

여행 중 들렀는데, 조용한 분위기에서 온천과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피로가 싹 풀리고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이었습니다.

by 이재훈 / 2024-11-01

시설이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온천과 마사지 시설이 다양해서 원하는 방식으로 피로를 풀기에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by 정현상 / 2024-10-02

라운지에서 마사지 30분 받고 즉석 라면 하나 먹고 잠깐 라운지 의자에 누워있다가 왔습니다. 대략 1시간 20분 정도 있던거 같은데, 피로가 싹 풀리고, 저녁 식사를 간단히 해결해서 좋았습니다. 김밥이랑 김치찌개도 배달이 된다고 하는데, 마사지 시작 전에 주문해 두면 마사지 끝나면 차려져 있더라구요. (다른 손님 참고)

by 홍주희 / 2024-10-02

칼리보 공항 앞에서 전화드렸더니 차량을 보내주셧습니다. 트라이시클? 트라이크? 그런 거였는데 오토바이옆에 사람도 타고 재미있던 경험이엇습니다. 물론 마사지도 잘했습니다. 마지막 여독을 풀고 비행기 타는 느낌이었어요,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