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요금 #클락골프 #수빅 #앙헬레스 #미모사 #왕복차량 #픽업드롭포함 #2인라운딩
[클락 골프] 미모사 골프 앤 컨트리 클럽(Mimosa Golf And Country Club) 왕복차량 + 골프바우처 18홀 - 주말
만족도 : 100 (4 리뷰) | 판매수량 : 452
옵션변경
옵션이 추가된 가격은 최종 가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인 175,0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미모사 골프장은 클락 공군기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18홀 마운틴뷰 코스와 여성, 시니어 골퍼에게 인기 있는 아카시아 및 레이크뷰골프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본 가격은 주말 요금으로 평일(월~금)에는 평일요금을 선택해 주세요!


투어 설명

[클락 골프] 미모사 골프 앤 컨트리 클럽(Mimosa Golf And Country Club) 18H - 주말
미모사 골프장은 클락 공군기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18홀 마운틴뷰 코스와 여성, 시니어 골퍼에게 인기 있는 아카시아 및 레이크뷰 골프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골프 코스는 매 홀마다 아카시아 등 아름드리 열대나무와 정원수, 야생화 등이 어우러져 멋진 조경을 가지고있는 코스입니다. 특히 골프장의 이름인 신경초(미모사)들이 주변에 고루 분포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페어웨이와 그린이 한국과 비슷하여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 코스 설명
중급 정도의 골퍼들이라면 코스공략에 적응하기 쉬워 많은 스코어를 낼수 있으며, 18번홀은 롱홀로 최고의 경치를 자랑합니다.

필드는 총 36홀,72파,6793야드로써 산과 호수의 아름다운 조화로 최고의 경치를 자랑합니다. 400야드가 넘는 파4짜리가 많아 장타자에게 유리합니다. 코스가 전체적으로 쉬운코스 같으나 실제로 함정이 많아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한 캐디들 한테 물어 코스상황을 잘 파악 한 후 플레이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바람이 많아서 시원하나 샷에 영향을 주기때문에 모험을 좋아하는 골퍼한테는 더없이 좋은 코스입니다.

마운틴뷰 코스는 산 아래에 있는 코스로 열대 경관속에 비단결 같은 양잔디의 경사진 페어웨이, 섬세하고 정확한 샷을 요구하는 최적의 환경으로 중급 수준이상 프로 골퍼들에게 추천할만한 코스입니다.

레이크뷰 코스는 페어웨이가 넓고 업-다운이 심하지 않아 국내골퍼에게 편안한 코스이나 광대한 열대우림으로 아름다운 호수를 끼고 형성되어 있는 골프 코스로 평탄하고 페어웨이가 넓은 그린으로 초보자 및 중급 수준의 골퍼들에게 추천할만한 코스입니다.



■ 코스설계자 - Robin Nelson And Neal Haworth

 주소   Manuel A. Roxas Hwy, Angeles, Pampanga, Philippines
소요시간  시내, 공항에서 약 10분 소요
코스 규모  Holes : 18 / Par : 36 / Total Yardage : 7303
 
홀수 18홀 27홀 36홀
캐디피 P625 - -
골프카트 P1500 - -
컨슈머블 P350 - -

*캐디피/카트피/보험료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설정보

- 클럽하우스, 수영장, 락커룸, 프로샵, 마사지, 레스토랑 및 BAR 등이 있습니다.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지정된 투어 시간 티업을 시작합니다
 

포함사항:

- 그린피(Green Fee)
- 왕복 호텔/리조트 <--> 골프장 픽업 드롭

 

불포함사항:

- 카트피(Golf Cart Fee) - 1500페소/대
- 캐티피(Caddie Fee) - 625페소/인
- 컨슈머블 - 100페소/인
- 가이드
- 매너팁
- 보험

 

준비물:

- 선크림
- 골프채

 

 

특별 팁!:

-

기타 안내 사항:

- 그린와 픽업드록 차량만 포함된 가격입니다.
- 현지에서 보험, 카트피, 캐디피를 직접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 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 사고와 개인 안전사고에 대하여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및 동의 필수)
- 여행자의 개인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약관에 따라 당사의 책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투어파이브는 여행자 보험 가입에 대한 안내 및 정보 제공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현지 운영사 및 책임 범위 안내
- 본 상품은 투어파이브(주식회사 투엔티파이브)가 여행자와 현지 여행 서비스 제공자(운송사, 가이드, 액티비티 운영사 등) 간의 예약 중개 및 일정 안내를 대행하는 상품입니다.
- 실제 투어 운영, 이동, 액티비티 진행 및 현장 안전 관리는 해당 상품을 운영하는 현지 운영 업체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 투어 진행 중 발생하는 사고, 일정 변경, 서비스 품질 저하, 현지 사정으로 인한 문제는 해당 서비스를 직접 제공한 현지 운영 업체의 책임 범위에 따르며, 투어파이브는 예약 중개 및 고객 지원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조정 및 소통을 지원합니다.
- 단, 투어파이브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여행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 및 약관에 따라 책임을 부담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데이투어·액티비티 기준 / 골프·호텔 제외)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완료 후) 취소 및 변경 시: 취소·변경 처리 수수료 5,000원 / 1인 / 1투어당 발생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3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5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9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을 기준으로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날씨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취소·변경 처리 수수료 5,000원 / 1인 / 1투어당 발생
- 패키지 상품 또는 할인이 적용된 상품의 경우, 이용하신 투어는 정상가 기준으로 공제되며 적용된 할인 금액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서비스로 제공된 상품 또는 혜택은 환불 금액 산정 시 사이트 판매가 기준으로 공제됩니다.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포함) 상품 관련 안내
- 한국인 가이드 포함 상품임을 사전에 고지하였음에도 해당 조건을 인지하지 못하고 예약한 경우, 예약 확정 이후 취소 및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실제 발생 비용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골프 상품 (바우처, 차량 포함 패키지 등) 취소 규정
- 이용일 31일 이전: 1인 5,000원 / 투어당(18홀 기준)
- 이용일 기준 30일 ~ 16일 전: 예약 금액의 30% 수수료
- 이용일 기준 15일 이내 ~ 8일 전: 예약 금액의 50% 수수료
- 이용일 기준 7일 이내: 전액 환불 불가
- 취소·환불 가능 기간 내라 하더라도 해당 골프장의 자체 취소 규정에 따라 일부 또는 전액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골프장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상품 상세 설명 참조)
- 통상 11월~3월 성수기의 경우 예약 확정 시 변경·취소·환불이 제한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취소 및 환불 규정 확인>>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 후기

4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이동석 / 2023-10-02

골프는 역시 클락입니다 일행들과 즐겁게 다녀왔어요

by 김선호 / 2023-07-01

호텔까지 차량을 보내줘서 차량 따로 예약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일 다른 골프장을 추천해주셔서 여기저기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곳에서 무제한 라운딩은 뭐 한번 해봤으면 되었지

여러군데 다니면서 쳐야죠.. 

by 김수현 / 2022-12-01

웅장한 나무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미모사의 시그니처라는 마지막 홀.. 마치 영화속 한장면 같았습니다

by 김미연 / 2022-10-26

날씨는 무척 더웠으나 공이 참 잘맞았네요 한적하고 시간에 치이지 않고 편안한 라운딩~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